낭만과 여유를 즐기는 경춘선 기차여행
그 매력을『아이러브영주사과』함께하다
김동국 | 기사입력 2013-05-16 16:06:48
[영주 타임뉴스=김동국 기자] 국내 최대의 사과 생산지인 영주시 는 5. 16일부터 3개월간 수도권 상춘객들이 이용하는 iTX 청춘열차에 고품질 영주사과 광고를 실시했다.





iTX 청춘열차는 서울 용산과 춘천을 연결하는 전철로서 전원생활을 즐기는 수도권 거주자와 주말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영주시는 열차내 시트커버와 승차권을 이용하여 『아이러브영주사과』를 소비자에게 직접 홍보했다.

영주시는 지난 해 5월 유니세프와 ‘해외오지마을 사랑의 우물파기’사업 지원을 위해 매년 2천만원씩 5년간 1억원을 후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좌석 헤드카바와 승차권 뒷면에 “영주사과는 생명의 물입니다”라는 카피로 iTX 청춘열차 승객들과 동행하게 되었다고 했다.

한편 영주사과는 2007년도 전국 최초로 웰빙인증을 취득하였으며, 지금까지 6년 연속으로 웰빙인증을 유지해 오고 있다. 영주시는 이번 홍보를 통하여 고품질 영주사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