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읍 휴가철 맞아 대대적인 환경정비
김동국 | 기사입력 2013-07-24 11:11:16
[영주 타임뉴스=김동국 기자] 풍기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는 지난 22일 휴가철을 맞아 고향을 찾아오는 출향인 및 피서객들에게 깨끗한 지역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대대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7. 22일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은 더운 날씨와 바쁜 농번기철에도 불구하고 이른 새벽부터 피서지 남원천 주변 1개조, 소공원 1개조, 도로변 1개조, 총3개조로 편성하여 풀베기와 쓰레기 줍기 및 남원천변 유수지장물 등의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다시 찾고 싶은 쾌적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제공했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잉구)는 이른 새벽부터 적극 동참하여 일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환경정비 행사를 하면서 협동심 강화와 자긍심이 고취되었으며 회원 모두가 하나 되어 깨끗한 우리고장을 위해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한편 , 풍기읍장(조진성)은 무더위 속에도 불구하고 이른 새벽부터 나와 깨끗한 환경을 위해 솔선수범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분들께 노고와 애향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