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산읍새마을지도자협의회 추석맞이 사랑 나눔
다문화가정 방문․귀성객 위한 식수 봉사 활동
류희철 | 기사입력 2013-09-17 18:06:51
[구미타임뉴스=류희철기자]선산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정모, 송영미)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7일 관내 다문화가정을 방문하여 생필품을 전달하고, 오후에는 고향을 찾아오는 귀성객들에게 생수를 나누어 주는 식수 봉사 활동을 실시하였다.

추석을 맞아 소외될 수 있는 다문화가정을 방문하여 평소생활시 필요한 생필품(20여만원)을 전달하고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추석의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또한 올 봄에는 원2리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에 장판, 벽지, 싱크대 설치 등 집안 전반을 깨끗하게 보수하였다.

이날 오후 선산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는 명절을 맞이하여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식수 나눠주기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귀향객들에게 훈훈한 정을 나눠주었다.

식수 봉사활동 현장을 방문한 황필섭 선산읍장은 “항상 지역 소외층을 위해 봉사활동을 할 뿐만 아니라 귀성객들에 고향의 정을 전하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올 추석에도 이웃과 더불어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