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직자 사랑의 헌혈운동 전개
26일 영주시청, 영주경찰서
김동국 | 기사입력 2013-09-26 11:42:13

[영주 타임뉴스=김동국 기자] 영주시보건소에서는 최근 헌혈지원자의 감소로 인한 부족한 혈액수급을 해소하고, 온정의 손길을 기다리는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생명나눔 실천인 공직자 사랑의 헌혈운동 을 전개한다.



9. 26(목) 실시하는 공직자 사랑의 헌혈운동 은 대한적십자사의 헌혈차량을 지원받아 오전(10:00~14:00)에는 영주시청, 오후(15:00~17:00)에는 영주경찰서에서 실시하며 희망하는 누구나 헌혈이 가능하다.



헌혈을 하면 간염검사 외 7종의 혈액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자신의 건강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뿐만아니라,헌혈 후 조혈작용이 활발해져 심장병 위험이 줄어들고 혈액검사를 통해 각종 질병의 조기발견과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



영주시보건소에서는 이번 사랑의 헌혈운동에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수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안겨줄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