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풍기인삼축제 영주’라는 이름의 특별한 혜택
2013영주풍기인삼축제 깜짝 이벤트
김동국 | 기사입력 2013-10-02 16:16:20

[영주 타임뉴스=김동국 기자] 2013 영주풍기인삼축제에서 ‘영주’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영주시는 축제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아이♥영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영주 이벤트는 영주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이 영주 풍기인삼축제장을 방문하면 영주시 주요 관광지 무료관람권과 지역특산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이름이 영주인 사람과 함께 사이버 영주시민에 가입한 사람들 또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사이버 시민은 현장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자는 축제장 프레스 센터에 마련된 아이♥영주 이벤트 홍보처에 이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되며, 축제기간 중 부석사, 소수서원, 선비촌, 인삼박물관 등 관광지 방문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다. 축제가 끝난 후에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선물도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영주 이벤트는 지난해 선비문화축제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370여명이 참여했으며 입소문을 타 참가자가 늘어나는 등 축제의 또 하나의 재미가 되고 있다.

김주영 영주시장은 “영주와의 특별한 인연을 활용해 지역 이미지를 홍보하고, 관광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개발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3영주풍기인삼축제는 10월 3일을 시작으로 9일까지 7일간 개최되며, 인삼캐기, 인삼깎기, 인삼경매, 인삼장사씨름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지역민들과 관광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