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만 시민이 함께하는 경산시민의 날 기념 행사 개최
26만 경산 시민이 함께하는 경축식 및 희망 음악회 열려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0-08 17:46:51

[경산타임뉴스=류희철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26만 시민이 함께하는 ‘제18회 경산 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10월 11일 오후 6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경산시청




이번 행사는 새로운 미래로 함께 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시민이 다 같이 참여해 축하하고 화합하는 행사로 식전 행사, 1부 경축식, 2부 축하 음악회로 진행된다.



이 날 오후 6시 희망과 화합의 타악 퍼포먼스 “휘”의 신나는 공연이 경축식의 서막을 알리고, 이어 경산시의회 부의장 기숙란의원의 시민헌장 낭독과 경산 복숭아 유통 발전에 힘쓴 유공으로 경산시민상 수상자로 선정된 경산복숭아영농조합장 신영준씨에 대한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최영조 경산시장, 허개열 경산시의회의장, 중국 자란툰시 부시장의 경축사로 경산시민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 “경산 시민의 노래” 합창으로 1부 경축식 행사는 마무리 된다.



이어 7시부터 “희망 음악회”가 펼쳐지는데 MC 김승현의 사회로 요즘 최고의 아이돌 가수인 크레용팝을 비롯한 정수라, 소찬휘, 안치환, 신유, 금잔디, 유지나 등 인기 가수들의 공연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같이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경산 시민의 날 기념 행사는 시민체육대회와 번갈아 격년제로 개최되고 있으며, 26만 경산시민들의 화합된 힘과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행사로 경산 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높이고 함께 축하하는 자리로 많은 시민들의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시 관계자는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