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공공형어린이집 마술공연 개최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0-08 17:52:58
[경산타임뉴스=류희철기자] 경산시 공공형어린이집협의회(회장 예미영)에서는 10월 7일 18:30에 경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관내 공공형어린이집 학부모 및 원아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술공연을 개최하였다.

공공형어린이집은 우수한 민간,가정,법인·단체 등 어린이집을 선정하여 운영비를 지원하여 국공립 수준의 공공 보육인프라로서 기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2011년 시범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경산시 8개소(경상북도 83개소)가 지정되어 운영되고 있다.

공공형어린이집협의회에서는 학부모와 아동이 소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공연 관람을 통해 부모와 아동이 모두 행복한 가정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되고자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보육서비스 향상에 노력하는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를 격려하였으며, 공연관람을 통해 부모와 아동이 더욱 가까워지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