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목재문화체험장 숲 체험장으로 짱!
김정욱 | 기사입력 2013-10-10 08:51:21
[봉화타임뉴스] 전국 최고의 산림휴양도시 봉화의 명성에 걸맞게 춘양목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오감만족의 체험과 힐링을 위하여 지난 2011. 12월에 개장한 봉화목재문화체험장이 전국최고의 목재문화체험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개장한 이래 지금까지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 및 초등학교에서 목공체험․견학 및 숲 체험장으로 적극 이용하고 있으며 블로그, 입소문 등을 통해 계약접수가 쇄도하고 있는 형편이다.



소풍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지난 8일에는 인근 영주 어린이집 및 봉화 석포초등학교 약 200여명의 체험 및 견학을 시작으로 10월에만 1,000여명의 문화체험이 예약되어있으며 현재까지 목재문화체험장을 다녀간 인원은 23,000여명이 넘는다.

한편, 박노욱 봉화군수는 체류형 목재문화체험장 활성화를 위하여 전국 목재문화체험장 및 휴양림 등을 벤치마킹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들을 독려하고 있으며, 전국 최고의 목재문화체험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