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창의행정 학습동아리 워크숍 개최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新바람의 場
김정욱 | 기사입력 2013-10-11 08:30:22
[영주타임뉴스] 영주시(시장 김주영)는 10월 14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양평군 대명리조트에서 시청 소속 학습동아리 마스터와 회원 등 100명을 대상으로 ′2013 창의행정 학습동아리 워크숍′을 가진다.

1박 2일 2기로 나눠 진행되는 워크숍은 정부 3.0시대에 발맞춰 소통의 힘을 키우고 창조사회로의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대응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급변하는 행정 환경 속에서 직원들의 문제해결 능력 향상을 위한 창조력 배양, 자기성찰을 통한 자아 찾기, 모두가 행복한 학습동아리 운영방안을 모색하여 이를 시정발전에 접목하고, 삼성딜라이트 견학과 체험을 통해 창의적인 능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주영 영주시장은 ‘앞으로도 시대의 변화에 부응하는 아이템 개발을 위해 지속 적으로 워크숍의 자리를 마련하고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