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금수면 무학보건진료소 준공식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0-28 21:28:30
[성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금수면 지역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인 무학 보건진료소가 준공됨에 따라 10월 25일(금) 15:00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에는 김항곤 성주군수를 비롯한 박기진 경상북도의회 의원, 성주군의회 배명호, 이수경 의원, 기관단체장 및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학보건진료소 이전신축을 축하했다.



군은 농촌인구의 고령화에 따른 보건의료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금수면 무학3길 24에 무학보건진료소를 이전신축하게 되었으며,

이번에 준공된 무학보건진료소는 843㎡(255평)부지에 총사업비 295백여만원을 투입해 2013년 4월에 착공, 약 5개월간의 공사 끝에 동년 9월에 공사를 완료했다.

주요시설로는 진료실, 건강증진실, 숙소 등이 갖춰짐으로써 금수면 무학, 후평, 봉두, 영천리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중심 공간으로 자리 매김하게 되었다.

이날 김항곤 성주군수는 “보건진료소 준공을 계기로 주민들에게 양질의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의 보건환경 여건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지역민들에게 질 높은 보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