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9일 토요장날 공연 및 사진콘테스트 수상작 전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07 20:57:38
[고령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묘사철을 맞아 제수용품 구입고객을 위하여 오는 9일 고령시장에서 토요장날 공연과 함께 시장통로에 사진콘테스트 수상작 30점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시장사진 콘테스트 수상작 전시는 시장경영진흥원 국비사업으로 고령군 전통시장을 소재로 한 미발표작 대상으로 지난 10월 1일부터 접수받은 출품작 중 심사에 의하여 입상한 작품만 전시하게 된다.

시상은 9일 오후 2시 시장 상설공연장에서 금상 1명과 은상 2명, 동상 2명에게 수여할 계획으로 있으며, 이날에는 묘사장을 보러 오는 장보기 고객을 위하여 각설이와 즉석노래방 등 고령대가야 4·9 토요장날 축제공연도 계획하고 있다.

고령시장 상인회 김영일 회장은 시장사진 콘테스트 출품작 전시는 11월 장날 한 달 동안 계속하여 전시할 계획에 있다고 했으며 시, 그림 등 전시를 희망하는 동호회가 있으면 시장통로 등 시장 안에 작품을 전시하여 홍보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곽용환 고령군수는 인근지역 소비자를 읍내로 불러들이는 등 지역상가에 소득이 증대될 수 있는 시책을 추진하여 경제가 활성화되도록 공무원과 상인이 다 같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