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생활체육회장배 제2회유․청소년 풋살대회 개최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1-11 15:20:49
경산시 풋살 동호인들의 축제 『제2회 경산시생활체육회장배 유․청소년 풋살대회』가 11월 10일 대구FC유소년풋살구장에서 성황리에 치러졌다.

경산시생활체육회(회장 손규진)가 주최하고, 경산시풋살연합회(회장 노정일)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시민 누구나 쉽게 생활체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여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고 특히, 풋살 인구의 저변확대를 이루기 위해 개최되었다.경산 인근지역 청소년 2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치러진 본 대회는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로 나뉘어 펼쳐졌다. 경기결과 초등부 - 영천유소년클럽, 중등부 - FC일레븐, 고등부 - 티키타카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대회장 손규진 경산시생활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생활체육의 활성화는 세대와 지역을 뛰어넘어 모든 국민의 건강과 행복, 그리고 화합을 이루어내는 가장 훌륭한 방법이라고 전하며, 이번 대회가 청소년들의 맑고 힘찬 기상을 더욱 높이고, 참가한 선수간의 우의와 일체감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