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촌면, 무변촌 마을변호사 방문상담 실시
| 기사입력 2013-11-26 06:02:42
[경산타임뉴스=류희철기자] 와촌면(면장 신봉환)에서는 2013. 11. 25(월) 오전 10시부터 두 시간 동안 20여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마을변호사 방문상담을 실시하였다.

이번 상담은 대한변호사협회와 법무부 및 안전행정부가 공동으로 시행중인 「무변촌 마을변호사 사업」의 일환으로 저소득·취약계층 및 법률 사각지대에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법률복지 향상과 변호사의 공익활동 활성화로 실시되고 있다.



한편, 법률 상담을 진행하신 배휘덕 변호사는 “변호사의 공익활동 활성화에 일조한다는 사명감으로 진심을 다해 상담을 진행하였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특히, 신봉환 면장은 “법률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직접 찾아오신 대한변호사협회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런 따뜻한 마음이 법률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모두가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경산」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