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고, 대가야고 3 청소년 한마당축제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27 00:06:23
[고령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고령군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 해소 및 문화의 장 마련을 위하여 「2013년 고3청소년 한마당 축제」가 25일 대가야 국악당에서 관내 고3 청소년(고령고, 대가야고)학생들의 참여로 개최되었다.

“2013년 고3 청소년 한마당 축제”는 청소년들의 건전 문화를 육성하고 바람직한 청소년상 구현을 위해 마련하게 된 축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자발적인 참여로 축제의 열기를 더하였다.



학교별 대표들의 장기자랑 발휘의 장, 인기댄스 및 힙합 그룹 공연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고교시절의 마지막 추억을 만들고, 꿈을 향한 사회인으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다짐하면서 축제가 마무리 되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청소년을 사회에 빛을 밝히는 소중한 등불이며 지금 가지고 있는 열정과 도전정신만 있으면 희망하는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음을 강조한 뒤 학생들이 공부라는 짐을 잠시 내려놓고 세상의 중심을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축제의 장이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말씀하셨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