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문공연에 어르신도 덩실덩실!
- 구미 아성 병원에서 원남초 사랑 나눔 봉사단 위문 공연 -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1-28 18:43:23
[구미타임뉴스=류희철기자] 원남초등학교(교장 김기성) 사랑 나눔 봉사단은 11월 27일 구미아성병원 강당에서 아성병원 요양 어르신 35여명 및 직원들을 모시고 7월에 이어 두 번째 위문공연을 하였다.

지역의 어른들을 찾아뵙고 공연을 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나눔과 배려의 의미를 일깨워주고자 실시된 이날 행사에서 어린이 합창과 학부모 합창, 방과후 수강생과 학부모들의 바이올린과 우클랠레 연주, 사물놀이 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떡과 음료수 등의 간식과 물티슈, 각티슈 등의 필수 생활용품을 전달하여 마음의 위로와 함께 실질적인 도움도 드렸다.

특히, 바이올린으로 아리랑과 달 타령을 연주할 때는 어르신들은 노랫가락을 따라 부르며 환한 미소를 지으셨고 사물놀이 공연 때는 덩실덩실 어깨춤을 주고 박수를 치면서 흥겨움을 드러내셨다.



이번 행사는 교육활동과 연계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학생들의 공연 부담을 줄였고 학부모의 자발적인 참여로 봉사의 참된 의미를 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