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면 청년회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 남산면 청년회, 맛있는 김장김치로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따뜻한 사랑 전달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2-02 22:15:20
[경산타임뉴스=류희철기자] 경산시 남산면 청년회(회장 : 김재홍)에서는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2013. 11. 30(토) 면사무소 마당에서 회원들과 가족 등 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300포기의 김장김치 담기 행사를 가졌다.

청년회는 이날 정성들여 담근 김장김치를 몸이 불편하거나 사정이 여의치 않아 김장을 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 60여명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고 그들의 마음을 위로 하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윤성규 도의원, 박두환 시의원, 신영준 복숭아조합장, 정복남 새마을부녀회장, 문해근 체육회장 등 지역인사들이 참석하여 직접 김장김치담기에 동참하여 남산면의 화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김재홍 청년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사랑을 나누자는 뜻에서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박장표 남산면장은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돕기 위해 힘써준 남산면청년회 회원 및 가족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청년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