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김치로 든든한 겨울 나세요~
- 농협은행 성주군지부 행복채움 김장김치 전달 -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2-05 21:10:58
[성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농협은행 성주군지부(지부장 박대근)에서는 12월 5일, 김장김치 50박스(시가 2,500천원 상당)를 성주군에 기탁하였다.



NH 행복채움운동의 일환으로 농협은행의 수익상품 판매 수익일부를 공익기금으로 출연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하여 사랑의 전개하는 사업으로 지난 10월 29일, 150만원 상당의 양곡(10kg, 60포) 전달에 이어 두 번째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지부장은 “몸이 불편하거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김장을 하지 못하는 우리 이웃들이 맛있는 김장김치 드시고 든든하게 겨울을 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군수는 “추워질수록 어려운 이웃들이 마음까지 추워질까 걱정이다. 따뜻한 관심과 사랑의 손길이 함께 한다면 그들의 행복지수는 배가 될 것이다.” 라고 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성주군 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접수받은 기탁 물품을 읍면과 협조하여 지원이 필요한 세대에 적절히 배분하고 있으며 중복·누락 없이 필요한 서비스를 연계하기 위하여 지원내역 관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