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봉곡초,「사제동행 음악을 통한 감성Concert 」개최
- 스승과 제자의 감성소통을 위한 음악회 열려 -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2-09 19:52:22

[구미타임뉴스=류희철기자] 구미시 구미봉곡초등학교(교장 조동익)는 지난 12월 5일(목) 강당에서, 교사와 학생이 함께 하는 ‘사제동행 음악을 통한 감성Concert ’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한해의 끝자락 12월에 지난 한 해 동안 한 일들을 반추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되었다.



‘선생님에게는 보람이, 학생에게는 희망이, 학부모님에게는 감동이’ 있는 감성Concert는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었는데 올 한해 교사와 학생들이 학급에서 또는 방과후학교에서 갈고 닦은 재주와 능력을 유감없이 선보이는 시간이 되었다.



드럼동아리, 국악동아리, 바이올린동아리 등 방과후학교에서 배운 내용뿐만 아니라 교사와 학생이 함께하는 동아리인 여가울, 하늘소리, 기타동아리 등의 연주 무대가 있었으며 찬조출연으로 선생님의 색소폰중주, 그리고 어머니와 학생이 함께 꾸미는 영원한 듀엣팀, 학모님의 방송댄스팀, 화랑문화제에서 입상한 발레, 피아노 독주등 총 15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또한 학부모, 학생, 교사 등 300여명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루어 시종 화기애애하고 뜨거운 호응 속에서 멋진 하모니를 연출하였다



감성Concert를 관람한 학부모회장은 “우리 아이들의 재주가 이렇게 뛰어난 줄 몰랐어요. 아이들의 꿈과 끼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신 교장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라고 하였고 학생들은 다같이 “선생님과 함께 공연을 하게 되어 너무 행복해요, 선생님 사랑해요”라고 하였다.


이 감성Concert를 통해 교사와 학생, 학부모 모두 음악의 아름다운 선율에서 사랑을 가슴에 담고 꿈과 희망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또한 교사와 학생, 부모와 학생간의 감성소통이 잘 이루어지며 더 나아가 학교 교육에 대한 관심을 드높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기대감을 나타내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