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후원회 김천지회 산타원정대
지역 아동들의 꿈을 키우는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2-20 18:25:29

[김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후원회 김천지회(지회장 김장록)는 19일 김천시 근로자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김천지역의 소외된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산타원정대 행사’를 실시했다.



경북지역의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따뜻함과 희망을 전해주기 위해 2007년부터 시작된 본 행사는 김천지역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진행됐다.



산타원정대는 넉넉하지 못한 환경과 부모의 빈자리로 힘겨워 하는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후원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박보생 김천시장, 권혁철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장 및 김천 관내 16개 기업 및 단체가 참가하였으며, 총 600만원을 모금해 지역 내 저소득아동 3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지원했다.



어려운 형편 때문에 평소 갖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을 표현하지 못하던 어린이들이 산타할아버지의 따뜻한 추억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



김장록 김천지회장은 “김천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실시되는 이번 산타원정대 행사를 통해서 관내에 나눔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



내년, 내후년에도 지속적으로 실시될 수 있도록 지역 내 관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