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양계축산업협동조합, 인재육성장학금 기탁
김정욱 | 기사입력 2013-12-24 18:41:00
[영주타임뉴스=김명숙]한국양계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오정길)은 23일 영주시청 시장실을 방문해 지역의 우수 인재육성에 사용해 달라며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양계축산업협동조합은 1994년 영주유통센터를 전국 최초로 개설한 이후 전국에 4개소의 유통센터를 건립한바 있으며, 2003년 11월 1일 전국권역 3개 양계조합을 한국양계농협으로 통합하였으며, 계란유통 계열화 및 신용사업을 통한 흑자경영을 이룩하고 1100여명의 조합원을 가진 양계 전문 축산업 조합이다.

오정길 한국양계축산업조합장장은 “영주시는 1일 계량생산량이 전국 최고인 지역으로 양계조합의 주력 시설과 조합원이 많은 지역인데, 앞으로도 영주시와 상생하며 많은 학생들이 장학금 수혜자가 될 수 있도록 모금 운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양계축산업협동조합은 각 권역별 소재 지방자치단체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이웃돕기 행사에도 참여하는 등 사회공헌사업에 앞장서고 있어 사회적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