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격시대’ 순수파탈 진세연, 순수 미소로 선수단 응원!
‘감격시대’ 뮤즈 진세연, 소치 동계 올림픽 선수를 향한 응원셀카! ‘으쌰으쌰 파이팅!’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07 20:36:46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KBS 2TV 화제의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채승대,김진수,고영오,이윤환/연출 김정규,안준용/제작 레이앤모)의 여주인공 진세연이 소치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선수들을 향한 응원의 글을 남겼다.

(배우 진세연/사진제공=얼리버드ENT).


오는 7일 진세연의 자신의 트위터에 “소치올림픽, 자랑스럽고 멋진 우리나라 선수들 모두모두 으쌰으쌰 화이팅!!!”라는 멘트와 함께 활짝 웃는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진세연은 보기만해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활짝 웃는 모습과 사진 속 파이팅과 치어업 문구가 눈에 띈다.

진세연의 응원글이 올라오자 누리꾼들은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감격시대 대박나세요^^” “우리나라 멋진 선수들도 화이팅!! 세연씨도 화이팅!!!하세요^^” “태극전사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남겼다.

진세연은 현재 KBS2 수목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에서 정태를 향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이는 순수파탈 김옥련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로맨틱 감성 누아르’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수목 저녁 10시,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