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관광 사진공모전 입상작 발표
금상 ‘삼존석불’ 외 다양한 작품 선정, 지역 관광 홍보 및 이미지 제고에 활용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2-17 22:11:49
[군위 타임뉴스=이승근기자] 군위군(군수 장욱)은 지역 관광 이미지 제고와 홍보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추진해 온 ‘군위 관광 사진공모전’ 출품작을 심사, 2월 17일 선정 결과를 발표했다.





군위군은 지난해부터 올해 2월까지 접수된 작품 856점 중 심사를 통해 금상 1점, 은상 1점, 동상 2점, 가작 3점, 장려 5점, 입선 80점 등 총 92점의 작품을 입상작으로 선정,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금상은 군위군 팔공산 자락에 위치한 삼존석불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한 이수연 씨(서울시)의 작품 ‘삼존석불’이, 은상에는 한밤마을의 돌담길 풍경을 담은 김미정 씨(대구시)의 작품 ‘돌담길’이 선정되었으며, 이 외에도 관광 명소로서의 군위를 잘 표현한 다양한 작품들이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은 오는 3월 중 전시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시상식은 전시회 기간 중에 개최할 계획이다.

군위군은 이번 사진공모전으로 수집된 다양한 작품을 홍보물 제작 및 광고 제작, 관광 박람회 전시 등 관광 홍보 및 이미지 제고에 활용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