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개방․공유․소통․협력의 군정 주요사업 추진상황 점검
- 주요사업 추진 상황 점검 및 협력방안 공유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2-27 01:49:50
[고령 타임뉴스=이승근기자] 고령군에서는 개방․공유․소통․협력의 『정부3.0』 시대를 맞아 김상운 부군수 주재로 군정 주요 사업 추진상황 점검 회의를 2월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실과소 주무계장 회의시간을 활용하여 개최하기로 하였으며, 점검회의정례화를 통해 협력방안 등을 공유하기로 하였다.

군정 주요사업 추진상황 점검회의는 민선5기의 마무리에 맞춰 그동안 추진해 온 주요사업의 추진현황 등을 점검하고 각 부서별 사업의 문제점 및 애로사항에 대한 논의를 통해 소통하고 협력하는『고령3.0』군정 추진의 모범적인 사례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고령군의 군정 주요사업으로는 문화·체육·복지 복합 인프라 구축사업인 대가야문화누리 조성사업과 다산 119 안전센터 건립사업, 일반 산업단지 조성사업, 2014년 대가야체험축제 개최 등 60여개 사업이 해당되며 실과소별 주무계장이 추진 현황을 보고 후 상호 협의하는 방식으로 진행 될 계획이다.

김상운 고령군 부군수는 군정 주요사업 추진상황 점검 회의는 개방·공유·소통·협력의『정부3.0』국정 패러다임에 맞춰 개최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주요사업의 내실 있는 추진과 군정 목표인 희망찬 고령! 행복한 군민! 달성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