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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교육은 복지, 문화, 교육, 환경 등 다양한 민원업무와 관련하여 직원들의 소관업무 처리요령, 민원응대 및 해결방법, 민원만족도 증대 방안 등에 대하여 이승환 국장 주재로 실시하였다.
그리고, 방문민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기초수급자, 장애인, 노인, 청소년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 대해서는 친절한 이미지와 세심한 서비스 화법으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토록 하였다.
이승환 주민생활지원국장은 앞으로 민원만족도 향상을 통한 행정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시민이 행복한 경산을 만들기 위해 직원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기로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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