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 서벽초등학교,기초 및 교과학습 맞춤형 교육
서벽초 학기 초 학생들의 실력을 알아보는 진단평가 실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3-10 20:41:09
[봉화타임뉴스]봉화 서벽초등학교(교장 권춘탁)는 3월 6일(목)에 3-6학년을 대상으로 기초 및 교과학습 진단평가를 실시하였다. 또한 2학년은 교사가 문항을 자체 제작하여 학생들의 기본 실력을 알아보는 진단평가를 실시하여 학생 개개인의 능력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였다.





기초․교과학습진단평가는 학생들의 선수학습 능력 및 교과별 부진 영역을 조기 파악하고, 학기초에 선수학습의 결손을 신속하게 보충 지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한다. 또한 교수․학습방법 개선을 위한 기초 자료를 제공하여 학교 교육력을 제고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교사 김형구는 “이번 진단평가를 통하여 사교육을 거의 받지 못하는 농촌지역 본교의 특성상 결과에 따라 개개인의 실력에 맞는 개별화 수업을 해 나가고자 한다.” 서벽초등학교는 다양한 방과후 프로그램, 알찬 체험학습으로 학생, 학부모에게 큰 만족을 받고 있지만 기본적인 학력 신장에도 최선을 다해 실질적인 창의인성교육을 선도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