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군정발전을 위한 당정협의회 성황리에 개최
- 주요 현안사업 효율적 추진 방향 모색 머리 맞대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3-10 23:57:48
[칠곡 타임뉴스=이승근기자] 칠곡군은 지난 7일 군청 강당에서 군정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대응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당정 협의회를 가졌다.





이번 당정 협의회에서는 백선기 칠곡군수를 비롯 이완영 국회의원, 김학희 칠곡군의회 의장 등 100여명이 참석해 군정 주요 현안사업과 향후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국가예산 지원 및 사업의 조기 착수 등에 대해 논의했다.

당정 협의회에서 논의된 주요 현안은 낙동강 역사너울길 조성 등 15개 주요 국비건의사업, 신)왜관교 설치 등 8개 이완영 국회의원 공약사업, 국도4호선 관호오거리 입체 교차로 설치 등 10개 주요 현안사업, 지역행복생활권 선도사업 등 22개 지역발전특별회계 건의사업 등 55개 사업 8,169억원에 대해 집중 논의됐다.

칠곡군은 이번 당정 협의회를 통해 지역의 현안사업을 함께 고민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당(黨)과 정(政)이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정치권과 함께 머리를 맞대면 지역 현안 사업 추진과 여러 가지 문제점에 대한 해답을 더 빨리 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예산 확보와 사업 조기 추진을 위해 정치권 뿐만 아니라 중앙정부와도 지속적인 협의를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