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포초등학교,꿈을 담아 돌아가는 바람개비
꿈 키우기 바람개비 제작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3-19 15:08:33
[봉화타임뉴스]석포초등학교(교장 김해균)는 지난 3월 18일(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초등학교 전교생 88명과 선생님들이 함께 하는 『꿈 키우기 바람개비 만들기 행사』를 진행하여 자신의 꿈이 담긴 바람개비를 제작하고 화단에 꽂아 힘차게 돌아가도록 하였다.





전교생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전교생이 주인공이 되어 바람개비에 꿈과 희망을 적어 완성하고 꿈을 담아 돌아가는 바람개비처럼 미래를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가 되기 위한 기초를 닦았다.

교장선생님께서는 우리 학교 교훈인 ‘꿈․힘․참’을 강조하시며 꿈이 있는 어린이, 꿈이 있는 선생님과 함께 칭찬의 박수 속에 웃음꽃이 피어나는 석포초등학교를 만들어 가자고 말씀하셨다.





학생들은 저마다 멋진 꿈을 적은 바람개비를 제작하여 자기의 꿈과 희망이 바람개비와 함께 힘차게 돌아가게 높은 언덕에 위치한 학교화단에 설치하고 선생님들 또한 제자들의 꿈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응원하는 글을 바람개비에 담아 돌렸다.





석포초등학교는 『꿈 키우기 바람개비 만들기 행사』와 더불어 학생들이 항상 꿈과 희망으로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미래를 위한 꿈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