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벽초 매주 토요일 문화예술체육 방과후 활동 실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3-19 17:02:23
[봉화타임뉴스]봉화군 서벽초등학교(교장 권춘탁)는 주5일수업제 토요휴업일의 2학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에 문화예술 기타 동아리 활동과 토요 스포츠 동아리 활동 및 영어, 정보 동아리 등의 개인 적성에 맞는 문화예술 방과후 활동을 실시하여 개개인의 꿈과 끼를 키워나가고 있다.

소규모 학교의 특성을 살려 저, 고학년부로 나누어 기타 강사를 초빙하여 맞춤형 기타 교육 예술 활 및 뉴스포츠, 게임 중심 스포츠 프로그램과 영어, 정보 활동을 실시하면서 학생들의 창의인성을 키웠가고 있다.

참여한 학생 최기현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토요휴업일이 의미없이 보내는 날이 아니라 시골이지만 예술 활동의 기타와 학생들의 체력을 기르는 스포츠 및 학생 개개인의 특기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너무 행복하다.”라고 만족을 하셨다.

서벽초등학교는 학부모, 학교, 지역민이 함께 협의하여 지역연계 문화예술 토요방과후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매주 학교 및 지역센터에서 토요방과후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