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립 안림어린이집 이전 개원식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3-24 14:15:47
[고령 타임뉴스=이승근기자] 고령군은 지역 영유아의 보육 여건 개선을 위해 기존 쌍림면 안림리 마을회관 건물에서 운영되어오던 공립 안림어린이집을 쌍림농공단지 내(쌍림면 쌍림공단길 38) 새로운 건물로 이전하고, 2014. 3. 21(금) 오후 2시에 군수를 비롯한 군의원, 도의원, 쌍림면 기관단체장, 학부모, 관내 어린이집원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전 개원식을 가졌다.





안림어린이집은 안림리 마을회관 1층을 어린이집으로 사용해오다 폐지된 쌍림공단내 직장어린이집을 쌍림공단운영협의회로부터 기부채납 받아, 총 253백만원의 예산을 들여 새단장한 건물로 이전하게 되었다.

연면적 370㎡ 규모의 단층 건물로, 보육실 6개, 교재실, 사무실, 조리실, 샤워실 등을 갖춘 정원 59명 시설이며, 현재는 42명의 영유아를 보육하고 있다.

이날 곽용환 군수는 축사를 통해 “어린이집의 양적 확충은 물론, 서비스의 질적 수준 향상을 통해 학부모가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명품 보육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