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병곡면, 제2회 고래불 풋살리그 개최
동해안 최고의 관광휴양지 고래불해수욕장을 배경으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26 21:24:34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지난 25일 개막전 친선경기를 시작으로 병곡면사무소(면장 남선진)가 주최하고 병곡축구클럽(회장 김영광)이 주관하는 ‘제2회 고래불 풋살리그’ 가 7월까지 10개팀 2개조로 편성 리그전을 전국 최고의 관광휴양지 고래불해수욕장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사진제공=영덕군).

이번 대회는 ‘꿈과 희망이 넘치는 행복한 병곡’ 만들기 일환으로서 많은 지역기관단체 및 사회단체가 참가해 자웅을 겨루고 화합을 도모할 예정이다.



참가팀은 총 10개팀으로 지역민을 대표해 이장협의회와 축구클럽, 면예비군중대, 수산자원개발연구소, 경북학생해양수련원, 병곡파출소, 북영덕농업협동조합, 의용소방대, 새마을협의회와 병곡면사무소가 참가한다.

경기방법은 화합과 친선도모인 점을 감안해 팀당 6명까지 출전하며 위험할 수 있는 액세서리등을 제외하고는 복장에 특별한 제한을 두지 않고 경기당 전후반 각각 15분씩만 실시한다.

이 대회를 준비한 병곡면사무소와 병곡축구클럽 관계자에 따르면 "이 대회를 바탕으로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 처리에 있어 화합과 소통을 통한 이해와 배려의 업무처리가 기대된다고 밝혔으며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대회를 진행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영덕군 관계자는 “개막식과 함께 치러진 친선전에서는 참여팀 모두 함께 참여해 화합을 도모했으며 이후 대회경기에서도 승패보다는 화합을 통한 결속력 강화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