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수돗물품질보고서 발간 제공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4-04 00:34:02
[상주 타임뉴스=이승근기자] 상주시에서는 수돗물에 대한 불신을 해소하고, 시민들의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수돗물품질보고서 3만부를 발간해 제공하고 있다.





수돗물품질보고서에는 수돗물의 생산에서 수용가에 공급하기까지의 생산과정을 공개하고, 수질검사결과와 물에 대한 상식 및 용어설명 등에 대하여 알기 쉽도록 자료가 수록 되어있다.

수돗물품질보고서에 따르면 상주시의 도남·무양·함창·모동 정수장에서의 수질검사결과 및 일반수도꼭지, 노후급수관 지역 수도꼭지 검사결과 모두가 수질기준에 적합하였다.

상주시장은“수돗물품질보고서를 통해 수돗물에 대한 이해와 시민 만족도가 높아 질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에게 신뢰받고 맑고 깨끗한 수돗물 공급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수돗물품질보고서는 시청, 읍면동사무소 민원실에 비치하여 시민들에게 제공되며, 정수장 방문자에 대하여 배부 될 계획이다. 아울러 상주시 홈페이지에도 수돗물 수질검사결과를 매월 게재하여 홍보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