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담당공무원 친절다짐 및 친절교육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4-05 14:16:08
[상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상주시에서는 4월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민원담당공무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으뜸상주, 시민감동 민원실’ 정착을 위한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에서는 친절봉사 10대 기본수칙 선서와 함께 친절교육협회 김영선 강사의 ‘내부고객과 외부고객이 함께하는 변화 프로젝트’ 라는 주제로 친절마인드 배양과 표현력 향상을 위한 핵심스킬, 민원 처리과정에서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요령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상주시는 건축, 농지, 지적, 여권, 차량, 세무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각종 민원을 처리하는 종합민원실의 전 직원이 미소로 민원인을 맞이하고 신속․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친절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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