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규제개혁신고센터 운영으로 주민불편 해소
홈페이지에 규제개혁신고센터 연중 상시 운영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4-25 10:16:28
[고령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고령군(곽용환 군수)은 4. 25일부터 주민불편을 초래하는 각종 생활규제 개선을 위해 “규제개혁신고센터”를 연중 운영한다.

불합리한 법령과 생활하면서 느끼는 불편한 점은 물론, 기업애로, 서민생활 안정, 주거와 교통불편 사항 등 군정 전반에 대한 모든 생활규제를 연중 접수하여 처리할 방침이다.

제안접수는 고령군 홈페이지 팝업-존의 “행정규제신고센터”를 통하거나 기획조정실 규제개혁추진단(054-950-6022)을 전화 또는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불편사항은 담당부서와의 협의를 거쳐 추진하며, 자체 해결이 어려운 사항은 중앙부처에 건의하여 불편한 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할 방침이다.

이와 더불어 규제개혁추진단은 군민 참여 활성화를 위하여 고령군 주요 도로변에 “규제개혁신고센터 운영” 현수막을 제작하여 게첨하였으며,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직장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