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군립도서관 평생을 책과 함께 칠곡군 북스타트 책꾸러미 배부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5-02 16:18:29
[칠곡=이승근기자] 칠곡군 군립도서관에서는 5월 13일부터 북스타트 책꾸러미를 배부한다.

북스타트는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라는 취지로 칠곡군과 북스타트 코리아가 함께 펼치는 지역사회 문화운동 프로그램이다.

칠곡군은 2011년부터 북스타트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는 2012 ~ 13년도 출생아 570명을 대상으로 한다.

책꾸러미에는 그림책, 가이드북, 손수건, 크레용, 스케치북 등이 들어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증을 지참하여 군립도서관(칠곡군립도서관, 북삼도서관, 석적도서관)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후속프로그램으로 6월에 영유아 및 부모들을 대상으로 공동육아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지역 출생아들이 아기 때부터 책에 대한 행복한 경험을 바탕으로, 평생을 책 읽는 성숙한 문화시민으로 자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칠곡군립도서관(979-6701)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