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유치원장(어린이집) 고령 찾다…
고령에 즐거운 바비큐 체험하러 오세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5-07 13:40:28
[고령=이승근기자] 고령군은 지난 5월 2일 관광주간을 맞아 대구지역 유치원장(어린이집) 및 대구소재 잼놀교육센터(유아전문 이벤트 기획사) 관계자들이 대가야농촌문화체험특구에서 바비큐 체험행사를 갖게 하였다.

이번 방문은 대구지역 어린이집과 유치원생 2,700여명이 지난 4월 가얏고마을에 봄소풍을 다녀간 바 있으며, 이번 관광주간의 특별행사로 고령군이 가족체험객 유치를 제안하여 유치원 원장과 가족을 중심으로 바비큐 체험을 하게 되었다.

대가야체험캠프는 고령군 운수면 소재 구 화암초등학교를 체험학습장으로 개발하였으며 체험내용으로는 수제소시지 만들기, 바비큐 체험, 피자 만들기 체험 등이 가능하며 캠핑도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고령군에서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관광주간 홍보와 동시에 유치원생 대상 당일 프로그램 및 1박 2일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배부하는 등 유아체험학습 유치에 발벗고 나섰다.

이번 방문을 계기로 대구지역의 유치원 및 어린이집의 방문이 계속 이어지리라 기대되며, 고령은 명실상부한 체험학습의 메카로 거듭날 것이다. 유치원 단체 방문 및 체험 문의는 고령군청 관광진흥과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