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고마운 가게』1호점 개소식
사천농협연합하나로마트-사천네트워크 협약식 체결
보도국 | 기사입력 2009-08-13 06:52:02


사천네트워크(위원장 최인태)는 2009년 7월 30일 오후 사천농협연합하나로마트(대표 김재동)와「참 고마운 가게」1호점 협약을 체결하고 개소식을 가졌다.



「참 고마운 가게」는 가게주인과 사천네트워크가 협약을 맺어 가게 주인이 가게를 찾는 손님마다 계산을 할 때 100원을 할인해 주고, 그 할인된 100원을 손님이 직접 저금통에 넣도록 함으로써 지역사회의 따뜻한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이다.



「참 고마운 가게」제1호점인 사천농협연합하나로마트에서 모금된 금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사천시 관내 저소득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천네트워크는 연중「참 고마운 가게」참여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이외에도 플러스 원 사업 등 사천지역 민간부분(노인, 장애인, 여성, 중장년, 아동, 청소년, 영유아)의 사회복지서비스 자원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연계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