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보육시설 학부모 소양교육 실시
12월 3일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개최한 보육시설 학부모 소양교육에 학부모 200여명 참석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06 12:46:20

밀양시 보육시설연합회(회장 박은희)는 12월 3일 오전 10시 30분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보육시설 학부모의 올바른 자녀양육 자질 향상을 위한 ‘밀양시 보육시설 학부모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나우 부모교육센터 정숙자 소장을 강사로 초빙하여 「심리학과 함께하는 아이의 성품」이라는 주제로 진행 되었으며, 학부모 200여명이 참석했다.



교육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자녀의 성품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자녀의 특성에 맞는 올바른 양육법에 대하여 생각해 보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밀양시보육시설연합회 박은희 회장은 “성장기 아동에게 있어서는 보육시설의 학습지도와 더불어 부모의 양육태도가 바른 성품을 형성하고 긍정적인 사회성을 키우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하고 학부모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앞으로 학부모 교육의 기회를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