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청소년 수련관 녹색체험활동
사천시 청년수련관 과 경남 숲 해설가협회 지역협력사업
| 기사입력 2010-12-16 10:34:44

사천시 청소년수련관과 경남 숲 해설가협회(회장 강병국)는 청소년의 창의적 체험활동을 통한 자연생태 환경을 파악하고 환경의 중요성, 자연의 소중함을 체험하여 건강하고 바른 청소년 육성을 위하여 녹색체험 활동을 12월 16일과 30일 양일간에 경남지역 일원에서 녹색체험 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녹색체험활동은 청소년수련관, 경남 숲 해설가 협회 공동주최로 관내 학생들에게 자연과 환경의 소중함을 체험하고 건강하고 바른 정신수양을 위하여 전개하는 녹색 창의적 체험활동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녹색체험활동은 관내 청소년과 가족들이 참여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되고 경남 숲 해설가협회 생태전문 강사진의 도움으로 쉽고 즐거운 자연놀이 체험을 할 수 있다.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을 비롯해 녹색체험에 관심 있는 청소년과 가족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체험내용은 자연물을 이용한 놀잇감 만들기, 지구를 보호하는 지구수비대, 숲에서 호흡하기, 숲에서 발견한 즐거움, 환경체험놀이, 나의 성장을 위한 비전퀘스트, 흙에 소중함 등을 체험하게 되며 흥미롭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이다.

녹색체험활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 청소년수련관 시설운영팀
(☎070-8145-80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