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청소년수련관, 겨울특강 프로그램으로 창의적 체험활동 전개
| 기사입력 2010-12-24 14:05:01

[사천=타임뉴스]

사천시 청소년수련관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을 24일부터 내년도 1월까지 신이 나고 유익한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바른 청소년 육성을 위하여 창의적 체험 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겨울방학특강 활동은 청소년수련관에서 각 분야 전문강사를 초청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으로 창의적이고 창조적인 모험활동과 자연과 환경에 대한 탐구활동, 취미와 특기적성 개발활동, 건강하고 바른 정신수양을 위하여 전개하는 녹색체험 활동 프로그램 등이 마련되었다.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영상편집의 이해 및 발표회를 위한 UCC 독립영화, 가족과 함께하는 방송댄스, 연극의 이해와 말하기, 듣기훈련, 초등.중등연극놀이, 예쁜 글씨 POP, 통기타 배우기, 자연빛 물들이기, 자연 환경해설사와 함께하는 녹색체험활동, 인생의 목표와 비전, 창조적인 대자연의 섭리를 통해 자신의 가치증진 VISION Quest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을 비롯해 특강에 관심 있는 청소년과 가족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흥미롭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수련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신청접수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 청소년수련관 시설운영팀(☎070-8145-80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