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희망과 사랑의 떡국 떡 전달
| 기사입력 2010-12-31 13:47:06

[사천=타임뉴스]



사천시 새마을회(회장 정기현)에서는 31일(금) 오전 10시 새마을회관 앞 광장에서 남.여지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떡국 떡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떡국 떡 전달은 사천시 소재 BAT 코리아사가 후원하고 사천시 새마을회가 주관한 가운데 대한노인회 사천시지회를 비롯한 관내 무료급식소와 읍면동 경로당 등에 떡국 떡 600되를 전달한다.



사천시 새마을회는 2004년부터 BAT 코리아사의 후원으로 매년 삼천포대교 해맞이 축제에 13,000인분의 떡국을 무료로 나누어 주는 "소망떡국 나누기 행사"를 하고 있으나, 최근 전국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구제역 여파로 말미암아 해맞이 행사가 전면 취소되자 올해는 떡국 떡을 노인 무료급식소, 독거노인 및 경로당 등에 전달하게 되었다.



한편, 시 관계자는 "매년 연말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사랑의 쌀 모으기 운동과 사랑의 김장나누기를 전개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