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현택지 지구 내, 사천국민체육센터 건립
- 60억 원 투입, 2층 규모로 2,848㎡ 체육센터 10월 준공예정 -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14 12:04:39

[사천=타임뉴스]사천시(시장 정만규)는 용현면 송지리 693-4번지 일원에 60억 원을 투입하여 시민의 여가선용과 체력증진을 위해 사천국민체육센터를 건립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40%의 공정율를 보이고 있는 체육센터에는 지상 2층, 총면적 2,848㎡ 규모로 1층에는 다목적 체육관, 탁구장, 실내골프연습장, 기계실, 관리실이, 2층에는 헬스클럽, 에어로빅, 관람석, 샤워실, 휴게실을 설치한다.



이 공사에 소요되는 사업비는 기금 31억 원과 시비 29억 원을 확보하여 다목적 체육관과 문화공간이 어우러진 건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체육센터가 완공되면, 현재 추진 중인 시청 주변 신도시의 부족한 체육문화공간이 확보되어 용현택지 내의 주민은 물론 시민의 생활체육 활동을 영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체육센터의 건립일정에 차질없이 공사를 진행하여 올해 10월경에 준공되도록 온갖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