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창원지회 창립식 및 지회장 취임식
창원지회창립 및 강석민 지회장 취임식 개최
김명숙 | 기사입력 2013-11-10 06:59:03
[창원=타임뉴스] 한국 대중음악을 이끌어가는 (사)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가 지난 8일 오후 7시 경남 창원 미래웨딩캐슬 4층 연회장에서 본 연합회 창원지회창립 및 강석민 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사)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창원지회 창립식 및 지회장 취임식 개최


본회중앙회 김용섭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본 연합회의 현재까지의 활동사항과 지나간 역사를 동영상으로 소개하고 1부와 2부 행사로 나눠 진행됐다.



1부 행사는 개회선언, 내빈소개, 임명장 및 감사패, 공로패 수여 전달식 및 취임사, 본회 김광진 중앙회회장 격려사, 강석민 창원지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2부 행사에서는 사당청산유수(한량무), 가수 이정욱, 박완규 등의 열창으로 다양한 문화공연과 만찬이 이어지며 화려한 무대가 펼쳐져 참석자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김광진 (사)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회장은 격려사에서 “연합회 산하 창원지회의 창립과 강석민 지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k-pop의 한류가 대표적 국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지금 우리나라 대중음악이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다”며 “본 연합회 창원지회가 단합하고 봉사하는 정신으로 서로 하나가 되어 지역에서 존경받는 꼭 필요한 단체가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석민 창원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회 창립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예술로 꿈과 희망과 삶을 실어줄 수 있도록 많은 인재 발굴과 봉사로써 불우이웃돕기는 물론 소외된 가정에 행복을 주는 한국 대중음악인연합회 창원지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주영 국회의원, 안홍준 국회의원, 박성호 국회의원, 강기윤 국회의원, 박완수 창원시장, 김오영 경상남도의회의장, 배종천 창원시의회의장, (사)대한가수협회 고문 가수 남진 등이 (사)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창원지회 창립과 강석민 지회장 취임식을 서면을 통해 축하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