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미혼 남여 좋은 인연 맺어주기 행사
행복만남! 거창한 커플 만들기 프로젝트 '내마음을 받아줘'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1-23 18:18:51

[거창타임뉴스=류희철기자] 거창에 있는 미혼 선남․선녀 직원 상호간 이해와 친선·친목을 도모하고 폭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만남의 장이 오는 12월 5일 오후 5시 거창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행복만남! 거창한 커플 만들기 프로젝트 ‘내 마음을 받아줘’라는 슬로건 아래 거창군월성청소년수련원에서 주관하며, 거창군청을 비롯한 주요 공공기관, 학교, 유관기관 등에서 근무하고 있는 미혼 남·여 직원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25일까지 접수한다.



행사는 전문 사회자의 주도하에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주 내용으로 하며, 행사 당일 오후 5시부터 참가자 확인․등록, 내빈소개와 격려, 로테이션 미팅, 한국의 kenny-G라 불리는 전율의 소프라노 색소폰 연주자 신유식의 축하공연, 공개 프러포즈, 어울림 한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커플 성사 여부를 떠나 거창군 내 젊은 직원 간 상호 교류를 통해 협력네트워크 구축 및 화합과 친교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군정 발전에 이바지함은 물론 외지에서 온 직원들에게는 거창에 대한 이해와 사랑을 갖게 하는 힘을 잠재적으로 키워 거창과의 좋은 인연과 추억을 소중하게 간직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