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읍 이장회의 개최 2014년 새로운 결의 다져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1-10 08:33:02
[거창타임뉴스=류희철기자] 거창읍(읍장 정삼영)과 이장자율회(회장 서창도)는 지난 8일 거창읍 전 이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새해 첫 이장회의 및 이장자율회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이장회의에 앞서 그동안 주민을 위해 헌신․봉사한 사동마을과 의동마을 퇴임 이장에 대한 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 증정과 앞으로 새로이 마을을 위해 봉사할 신임 이장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이 이뤄졌다.

정삼영 읍장은 이장회의를 통해 지난 한해 동안 거창읍이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읍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준 이장들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농림사업 신청과 이번달에 예정되어 있는 군수 연두순방에 대한 설명과 설 명절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돕기, 산불예방 홍보에 관한 사항 등 읍정 전반에 걸쳐 이장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이장회의 뒤 이어진 이장자율회 정기총회에서는 서창도 신임회장과 신규 임원진이 새롭게 선출되어 앞으로 시작되는 임기동안 거창읍 이장을 대표해 읍정을 뒷받침하면서 주민을 위해 열심히 헌신․봉사할 의지로 힘찬 결의를 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