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 장서 점검!
2월 17일부터 2월 19일까지 자료실 임시 휴실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2-06 12:31:53

[거창타임뉴스=류희철기자] 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은 장서수가 10만여권을 넘어섬에 따라 장서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2월 17일부터 5일간 장서 점검에 들어가 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자료실을 임시 휴실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자료실 장서 점검기간(2.17 ~ 2.19)에는 종합자료실 및 어린이·모자자료실을 임시 휴실하며, 이 기간에는 자료실 이용, 도서예약, 야간예약대출 및 대출, 반납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단, 디지털자료실, 정기간행물실, 자유열람실은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자료실 휴실기간 중 반납기한 도서는 자동 연장되며, 1층 무인반납기를 통한 반납처리로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 할 방침이다.



한마음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장서 점검으로 도서관 소장도서의 소장상태 및 관리상태를 파악하여 분실·파손도서 확인, 잘못 분류된 자료의 수정작업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go.kr)에서 확인하거나 도서관(940-847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