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창인시장 상인들 대학가요~!
중앙·창인시장 상인대학교육 입학식 개최, 전통시장 가는 날 행사 함께
| 기사입력 2009-05-07 21:30:02

중앙·창인시장 상인들이 고객서비스와 경영 혁신을 꾀하기 위해 대학입학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오후2시 중앙시장 교육실에서는 중앙·창인시장 상인 60여명의 상인대학 입학식이 열렸다. 이 행사에는 이한수 시장과 임승기 전북상인연합회장, 정석연 시장경영지원센터원장, 상인 등 100여명이 참석해 상인들의 입학을 격려하고 축하했다.

에파타전략개발원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뤄지는 상인대학은 6월1일~24일까지 총 10회 35시간의 교육을 한다. 상인들은 선진시장 견학을 비롯해 고객 유형별 응대기법, 판매자의 화법, 프로 세일즈맨의 판매법, 디스플레이 전략, 인터넷 마케팅, 소비자의 이해 등 상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한수 시장은 입학식에서 “상인들이 하나가 되어 상인대학을 통해 의식변화를 경영혁신을 꾀하는 것에 큰 박수를 보낸다”며 “상인 여러분이 노력하는 만큼 중앙·창인 시장이 고객의 사랑을 되찾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시장과 시 직원, 상인들은 이날 입학식 전에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 시장과 시 직원들은 익산사랑 상품권 이용 촉구를 위해 캠페인을 실시하고 시장 고객들에게 장바구니를 배부했다. 특히 이 시장은 상품권을 이용해 시장을 돌며 물품을 구매하고 상인들을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