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청소년관련 유관기관 및 단체와 합동지도단속
| 기사입력 2010-12-23 14:28:20

[고창=타임뉴스]

고창군은 지난 22일 합동지도단속반을 편성, 고창읍 관내 유해업소 밀집지역을 순회하며 "청소년이 우리들의 미래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청소년보호를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고창군 체육청소년사업소, 고창경찰서, 고창교육지원청, 행정발전위원회, 관내 학생들로 구성된 청소년참여.운영위원 등 청소년관련 유관기관과 단체가 참가하였으며, 참가자 모두가 청소년 보호에 하나가 되어 청소년 사랑을 실천하였다.

특히, 청소년과 군민을 대상으로 헬프콜 청소년전화 1388 홍보, 청소년의 음주.흡연 금지 등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는데도 힘썼으며, 업주에게 청소년대상 술.담배 판매 금지를 적극 홍보 하는 등 청소년 탈선방지를 위한 계도 및 단속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쳤다.

이강수 군수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캠페인 및 지도단속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비행을 사전에 예방하여 유익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