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눔 콘서트2' 고창문화의전당서 13일 연다
복권기금 '문화순회사업' 특별기획 공연
| 기사입력 2011-01-12 09:56:04

[고창=타임뉴스] '희망나눔 콘서트 2'가 13일 고창문화의전당에서 지역민들과 따뜻한 화합의 장을 연다.

새롭게 단장한 '희망나눔 콘서트2'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아래 2010년 문화순회사업 우수 평가 3개 공연단체인 전통타악연구소와 하트 시각장애인 체임버오케스트라, 찾아가는 가족콘서트 추진위원회가 공동주관으로 참가하여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찾아가는 가족콘서트 추진위원회는 지난 7년간 전국 73개 지역을 찾아다니며 지역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공연으로 전 세대 전 계층이 함께 즐기는 따뜻한 음악 축제를 열어왔다.

이번 희망나눔 콘서트2에서는 동요와 클래식 음악뿐 만 아니라 친근한 대중 가수 유열의 참여로 더욱 다양해진 레퍼토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 지역과 세대, 계층 간의 화합의 장을 열 예정이다.



또한 고창 지역단체들과의 협력으로 지역민이 직접 채우는 감동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 공연은 복권기금 문화나눔사업의 일환인 문화순회사업으로 진행된다. 복권위원회는 문화예술의 창의적 기반을 튼튼히 하고 문화예술을 온 국민과 더불어 나누고자 문화나눔사업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문화순회사업은 복권위원회의 기금사업 자체평가에서 최고사업으로 평가를 받은 만큼 이미 그 성과를 인정받은 사업이다.

문화순회사업 특별기획 공연 희망나눔 콘서트2는 전년에 이어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구성의 프로그램을 통해 각 계 각 층의 이웃들에게 예술과 만나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