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 성료
과학마당, 천연염색 체험 등 30여개 다채로운 행사 마련
| 기사입력 2009-05-08 21:18:28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지난 5월 5일 공설운동장에서 어린이와 학부모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교직원노동조합 고흥군지회(대표 강복현)주관으로『제14회 고흥 어린이날 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과학마당, 다문화음식 체험, 천연염색 체험, 떡뫼치기 등 30여개의 부스를 설치하여 다양한 놀이 및 체험마당 위주의 행사로 개최하여 어린이와 학부모가 함께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냈다.


또한 평소 밝고 올바른 몸가짐으로 많은 어린이들에게 본보기가 된 모범어린이 16명을 발굴하여 포상함으로써 건강하고 안전한 성장을 위한 사회분위기 확산에 적극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어린이날의 의미를 더욱 고취시켰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병종 군수는 어린이들을 격려하고 직접 행사에 참여하는 등 어린이들과 격의 없는 시간을 가졌으며, “어린이는 고흥의 미래이며, 내일의 주역으로 큰 꿈과 밝은 희망을 가지고 국가와 사회 발전을 이끄는 동량이 되어주길”당부했다.



한편 군에서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최적의 학습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교육여건 개선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