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송이 장미보러 영암으로 Go!
농업기술센터 장미공원 23일 개장
| 기사입력 2009-05-15 16:31:16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덕진면에 위치한 농업기술센터 내 장미공원을 무료로 개장하여 영암군민과 관광객들에게 장미의 아름다운 자태와 향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곳 장미공원에는 형형색색의 찬란한 장미가 약 60여종 10,000여주가 식재되어 있으며, 품종마다 다른 모양과 색으로 전시되어 있어 보는 이들에게 흥분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기대하고있다.

또한 이곳은 작년에 전망대와 쉼터 등 편의시설을 추가로 설치하였고,올해는 하트모양과 우산모양의 구조물을 추가하여 보다 더 다양해진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장미동산을 무료로 개방할 계획이며 6월 20일경까지 한달동안 화려한 백만송이 장미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암군에는 국립공원 월출산과 도갑사, 기찬랜드, 왕인박사유적지 등 명소가 많아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인 만큼 영암을 찾는 발길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